오키나와 중부 차탄시
아메리칸빌리지 맛집


오코노미야키가 맛있는 곳!

이치겐야
(Ichigenya)

주소 : 15-19-216, Mihama, Chatan, Nakagami District, Okinawa Prefecture, 904-0115

영업시간 : 오전 11:30 ~ 오후 10:00
전화번호 : 098-936-6333


이치겐야는 
아메리칸빌리지 대관람차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키나와 이치겐야 입구 모습 입니다.
실내에 위치하고 있어서 외관은 조촐 하네요!


수많은 야구선수들의 싸인볼과 배트!

오키나와는 2월이면 야구선수들의 전지훈련장소로
유명한 곳 이죠ㅎ

LG트윈스의 봉중근선수가 단골이라고 합니다ㅎ


사장님의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있습니다ㅎ
센스가 돋보이네요!

moon_and_james-1


이치겐야는 곧바로 들어갈 수가 없어요ㅜㅜ

이렇게 순번을 적어놓고 기다려야합니다ㅋ

아메리칸빌리지 맛집!!
역시나 대기표는 있습니다ㅋㅋㅋ



오키나와 이치겐야

 입장을 기다리는동안
가게 앞에 미리볼수 있게 
메뉴판이 마련되있습니다ㅎ

한국의 블로거들이 올린 사진을 인쇄하여
메뉴판에 소개하고 있네요!



이치겐야의 메뉴들 입니다ㅎ
일본어로 되어있어서 알아보기는 힘들겠지만
한국어&영문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네요!!


moon_and_james-3

드디어 저의 차례가 되어서 가게에 들어오니
벽면에는 유명인사들의 방문사진과 싸인이
수두룩하게 걸려 있습니다ㅎ

일부러 찾아온  맛집이아니라 
지나가다 들린곳인데
우연하게 유명한곳으로 잘왔네요ㅋㅋ
아메리칸빌리지 맛집을 나도모르게 와버렸네유ㅎㅎ


line_love_is_a_rollercoaster-1

제 뒤로 대기 순번은 없는줄 알았는데
아직도 밖에는 많이들 기다리고 있네요ㅎㅎ

가게내부도 아담 합니다ㅎ
맛집의 특징은 가게가 크지 않다는것!!ㅋㅋ

사람 심리가 줄이 많이 서있으면
기다려서라도 꼭 맛보게 된다는ㅎㅎ

저는 오코노미야키와 생맥주를 주문했습니다!

moon_diet-1

티비에서는 한국의 출발드림팀같은 프로그램이
방영되어서 음식을 기다리는시간이
지루하지 않았네요ㅋㅋ



 앞쪽 바에서는 직원분들이 열정적으로 
오코노미야키를 만듭니다ㅋ


눈앞에서 펼쳐지는 맛의 향연ㅎ
벌써부터 군침이 돕니다ㅜㅜ


직원분들이 오코노미야키를 만드는 영상 보실게요ㅋ


저만의 오코노미야키카 완성 됐습니다ㅎ


오코노미야키가 완성될즈음 
아사히생맥주가 나옵니다ㅎ

오키나와에서는 오리온맥주가 대부분인데
이치겐야에서는 아사히생맥주를 파네요ㅋㅋ

완전 오랜만에 마시는 아사히생맥주!!

한국에서 마시는것과는 차원이 다릅니다ㅎ

부드러운 거품과 시간이 지나도
쉽게 사라지지 않는 엔젤링!

일본 본토 아사히 생맥주의 환상적인 맛이죠!!

cony_special-11



오코노미야키 아주 먹음직스럽죠?ㅎ


일단 크게 한점 베어서 
생맥주 안주로 캬 ㅋㅋㅋ

line_characters_in_love-15

구루메스시에서 배부르게 먹었는데도

달콤 고소한 오코노미야키의 유혹을 못이겨
폭풍 흡입 합니다ㅋㅋ

식사보다는 이자카야로써 
가볍게 술 한잔할 수 있는 곳으로 
너무너무 좋은것 같아요!!

특히 아사히맥주 짱입니다ㅎ

line_love_is_a_rollercoaster-6
오코노미야키+나마비루 2잔 해서
¥1,680 나왔습니다ㅎ

그리 비싸지도 않고 배부르게 잘먹었네요♡


오키나와 이치겐야 꼭 한번 들려야겠죠?

식사량 조절 잘 하시고 꼭 들리셔서

맛있는 오코노미야끼와 야끼우동 드셔보시길!!


그럼 다음 이야기 기대해주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brown_and_cony-94

출처: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jaijen777&logNo=220458340606&categoryNo=8&parentCategoryNo=0&viewDate=¤tPage=1&postListTopCurrentPage=1&from=postView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13. 레스토랑 플리퍼  (0) 2018.09.06
12. 팜 토미타 (후라노)  (1) 2018.09.06
10. 나하 공항  (0) 2018.09.05
9. 청의 호수  (1) 2018.09.05
8. 국제 거리 (나하시)  (0) 2018.09.05

+ Recent posts